참된건강랜드, 임신 중 산모 위한 단계별 산모식품 출시
참된건강랜드, 임신 중 산모 위한 단계별 산모식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4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식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참된건강랜드는 출산을 앞둔 임신부를 위한 단계별 건강 보양식 ‘잉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잉담’은 예부터 산모들의 산전, 산후조리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진 잉어와 참된건강랜드만의 원료인 닭발곰탕을 비롯해 임신부와 태아에게 좋은 국내산 원료만을 가공한 건강식이다.

잉어는 조선 시대 왕비의 궁중 태교 음식 및 산후조리식단으로 알려져 있다. 단백질 함유량이 장어보다 약 121%, 소고기보다 약 110% 많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며 오메가3, 필수 아미노산, 칼슘, 칼륨, 아연, 마그네슘, 엽산, 비타민(A, B, C, D, E) 등이 풍부해 임신부와 태아에게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고 출산 후 산모의 모유량을 늘리는 데도 도움을 준다.

잉담에는 맑은 수질에서 길러낸 자연산 잉어를 사용했으며 내장을 제거해 특유의 쓴맛을 없애고 단백질 본연의 맛을 살렸다. 또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밤 속껍질인 율피를 더했다.

이외에도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고려해 한약재나 합성 첨가제를 완전히 배제했으며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칼슘, 철분, 오메가3, 비타민 등이 다량 함유된 들깨와 모유 수유에 도움을 주는 따뜻한 성질의 찹쌀을 추가했다. 여기에 거부감 없는 맛과 향을 주기 위해서 생강, 마늘, 양파로 감칠맛을 살렸다.

참된건강랜드 관계자는 “잉담은 육상동물성 식품에서 유발될 수 있는 성인병 우려 성분이 없는 잉어와 35년 전통의 명인 닭발육수의 적절한 배합을 통해 진한 맛과 영양을 더했다”며 “제품 안정화를 위해 미립자화 육각수를 원수로 사용했으며, 일반 물보다 흡수력을 3배 이상 높여 영양분을 효율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