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고객만족 위해 유모차 보증기간 4년으로 연장”
부가부 “고객만족 위해 유모차 보증기간 4년으로 연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3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1일부터 유모차 구매 시 품질보증 기간을 2년 더 연장해 4년 동안 보장한다고 밝혔다.

부가부는 소비자가 유모차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면 섀시, 시트 프레임, 바퀴, 부품 등 하드웨어에 대한 품질보증을 총 4년 동안 제공한다.

부가부 제품은 직영 공장에서 최고급 품질의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품질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또한 부품을 쉽게 교체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부가부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 보증 기간에서 추가 2년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국내 품질보증 기간 연장은 6월 1일부터 진행되지만, 일반적으로 스트롤러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연장 혜택을 올해 1월 구매 소비자까지 확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를 통해 불편 없이 더욱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품질보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전화 및 브랜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