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요금면제 등 6월 이벤트 오픈
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요금면제 등 6월 이벤트 오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0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는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결합 시 최대 12개월 요금면제 및 사은품증정 등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말까지 제품신청 후 오는 7월10일까지 설치 받으면 혜택적용이 가능하다.

엘지정수기렌탈 제품 라인업 중 LG퓨리케어 듀얼빌트인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6개월, 냉정수기렌탈 모델과 상하좌우정수기렌탈 모델이 3개월 요금면제가 적용되며 상하좌우 오브제 컬렉션 모델은 2000원, 업다운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은 5000원 요금인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LG공기청정기렌탈 플러스모델이 2021년 형으로 새롭게 론칭한 가운데 해당 제품의 필터에는 바이러스 및 유해균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항바이러스 항균필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사용환경에 따라 일반형 화이트, 애완동물용 펫, 인공지능 센서가 추가된 알파공기청정기렌탈 모델로 선택이 가능하며 35평형 알파 공기청정기렌탈 시에는 5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얼음정수기냉장고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6월 한정이벤트로 10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LG전자 공식판매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정수기·공기청정기 외 주방가전으로 주목 받는 LG디오스 인덕션, 식기세척기렌탈 및 LG트롬 건조기,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렌탈 제품 그리고 LG힐링미 안마의자렌탈 이벤트 및 요금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 결합 시 최대 11만원 모바일상품권 증정이 가능하고 스타일러, 건조기렌탈 시 최대 5000원 요금인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또한 엘지 생활가전 렌탈 고객들에게는 자전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LG가전 이벤트문의 및 렌탈신청은 ‘렌탈케어코리아’ 홈페이지 검색 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