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로 단백질 충전하세요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로 단백질 충전하세요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02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팩에 단백질 8g-지방 1%...운동 후 에너지 보충에 좋아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일 국내 초콜릿맛 우유 선두주자 허쉬 초콜릿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한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을 출시했다.

신제품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초코우유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미국 코넬대학교와 텍사스대학교는 지난 2015년 지방 함량이 1%이며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이 1대 4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의 구성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기존의 초콜릿우유 대비 지방 함량을 60% 낮추면서 지방 함량 1%를 달성했다.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이 되도록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을 1대 4 황금비율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방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의 초콜릿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와 함께 235ml 1팩 기준으로 8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는 설명도 잊지 않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맛있는 초콜릿 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한 제품"이라며 "초콜릿 맛 우유로 건강하게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단백질 보충제의 맛에 대한 거부감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시도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