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비용 걱정많은 예비부부, ‘웨딩플러스클럽’ 눈길
결혼비용 걱정많은 예비부부, ‘웨딩플러스클럽’ 눈길
  • 서주한
  • 승인 2014.08.14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턱 없이 비싼 결혼 비용으로 ‘연애 포기’에 이어 ‘결혼 포기’까지 선언하는 요즘, 굵직한 기업들이 모여 결혼 부담을 덜어주는 서비스를 론칭에 예비부부들에 관심을 끌고 있다. 

웨딩컨설팅 업체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예비부부들의 결혼 비용 절감을 돕기 위해 ‘웨딩플러스클럽’ 서비스를 론칭했다.

‘웨딩플러스클럽’은 듀오웨드와 신한카드, LG전자, 한샘, 한진관광 5개사가 제휴하여 공동으로 론칭한 멤버십 서비스다.

‘웨딩플러스클럽’ 서비스 가입 후 신한카드로 제휴사(듀오웨드, LG전자, 한샘, 한진관광)의 웨딩상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 캐시백, 경품 등 푸짐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제휴사 이용 실적에 따라 최저 2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결혼 축의금이 지급되며,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고 2000만원까지 신한카드 특별한도 증액이 가능하다.

특히, 듀오웨드는 이번 웨딩플러스클럽 가입 고객에 한하여 파격적인 할인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다. 웨딩패키지 상품 최대 150만원 할인, 한복ㆍ예물 등 혼수 상품 최대 30% 할인, 웨딩컨설팅 계약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등 결혼 비용 절감을 돕는 실질적 혜택을 준비했다. 

지역별, 금액별, 규모별 웨딩홀 특별 섭외 서비스도 무료로 지원된다. 고객들은 듀오웨드의 웨딩 고객관리 시스템(WMS)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웨딩홀 투어 스케줄링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어렵게 결혼을 결심한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 시작부터 경제적 부담으로 갈등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웠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서비스가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웨드뿐 아니라 LG전자 베스트샵, 한샘, 한진관광을 통해 혼수, 여행 등 결혼 상품을 신한카드로 구매할 경우 다양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이번 ‘웨딩플러스클럽’ 멤버십 서비스는 대표 홈페이지 및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