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2021 고객 충성도 조사’ 이유식 부문 대상 수상
푸드케어, ‘2021 고객 충성도 조사’ 이유식 부문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2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드케어 제공)
(사진=푸드케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이유식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충성도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조사이다.

이번 조사에서 이유식 부문에는 푸드케어를 포함해 7개 회사가 후보에 올랐으며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항목을 평가했다.

푸드케어는 장기적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두터운 신뢰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번 수상으로 3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2019년부터 3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푸드케어는 3관왕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드케어 공식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3000원 적립금이 즉시 지급되며, SNS 또는 육아카페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1만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이와 함께 푸드케어 이유식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9병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