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아 사랑해!” 하나은행, 제29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열어
“자연아 사랑해!” 하나은행, 제29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열어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5.25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전국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제29회 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개최하는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환경부와 문화체육관광부, 산림청, 서울시립미술관이 공식 후원하는 전국 규모의 어린이 미술대회다.

지난 1993년부터 시작한 대회는 올해로 29년째를 맞았다.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삼아 어린이들이 자연 사랑의 마음을 키우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함과 동시에 미술적 재능을 키우는 데도 많은 도움을 줬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 대회부터는 예선 접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참가자가 접수를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다. 하나은행은 오는 8월 20일까지 예선 접수를 진행한 뒤 본선 진출 대상 학생 200명을 선발해 10월 중 온라인 본선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담아 응모 작품당 1000원씩의 후원금을 모아 자연환경 보호단체에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예선 접수를 원하는 참가자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출품할 작품을 사진 촬영해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자연아 사랑해! 모두가 사랑하는 자연을 그려요’라는 대회 주제를 통해 어린이들 모두가 사랑하는 자연과 함께 성장하고 행복을 나누는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