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기출문제집’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9급 공무원 기출문제집’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4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은 ‘2021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사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기출문제집 부문에서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은 9급 공무원 기출문제집 도서 시리즈를 발간하고 있다.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등 폭넓은 라인업으로 매년 출제 기준에 맞춰 모든 문항을 재구성하여 출판하고 있다.

‘2021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사회’ 교재는 직렬별 문제 풀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국가직·지방직·서울시·경찰직1차·사회복지직을 모두 포함한 6년간 기출문제집이며 총 28회분의 기출로 문제 적응력을 키우고 고난도 및 새로운 유형의 문제를 대비할 수 있다. 또 기본서로 이론 공부를 마친 수험생은 상세 해설로 학습 내용을 재점검하며 성적을 높여갈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여러 회차를 풀 수 있게 모바일 OMR카드를 제공한다. 자동채점 서비스는 물론, 성적 결과 분석 리포트로 실제 합격선과 본인의 점수를 비교하며 학업 성취율을 꼼꼼히 점검할 수 있다.

더불어 오답노트로 취약한 영역을 바로 확인하며 정확한 답만 숙지할 수 있다. 특히 직렬별·연도별로 해설과 이론을 확인할 수 있어 빠른 복습이 가능하다.

에듀윌만의 특별 부록도 포함되어 있다. 최근 3년간 주요 직렬 기출 해설 강의를 QR코드로 간편히 들을 수 있으며 시험 직전까지 공부할 수 있는 최종 오답노트 PDF도 받아볼 수 있다.

기본 실력 완성을 돕는 ‘2021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사회’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