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페이 적금’ 출시...‘페이 경쟁’ 본격화?
우리은행, ‘우리페이 적금’ 출시...‘페이 경쟁’ 본격화?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5.24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페이 이용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선보였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우리페이 계좌결제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최고 연 6.0%의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페이 적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리페이 적금’의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2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최대 연 1.0%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4.0%p를 더해 최고 연 6.0%다.

우리페이 서비스의 결제계좌와 급여 이체 계좌를 우리은행 계좌로 이용하면 우대금리를 합산해 최대 연 1.0%p까지 제공한다.

특별우대금리는 우리페이 계좌결제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연 4.0%p까지 제공된다.

우리페이는 신용·체크카드나 은행 계좌를 우리WON카드 앱에 등록해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다.

지난해 10월 KB국민은행이 KB페이를 출시한 이후 은행권은 이처럼 ‘페이 결제’ 서비스 경쟁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모양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장금리가 계속 하락하는 가운데 그룹 내 자회사 간 협업을 통해 고금리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