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브러쉬 바이 수미’ 대표 특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브러쉬 바이 수미’ 대표 특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4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과정에서 브러쉬 바이 수미의 이수미 대표 특강이 진행됐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과정에서 브러쉬 바이 수미의 이수미 대표 특강이 진행됐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뷰티과정 재학생들을 위해 ‘브러쉬 바이 수미’ 이수미 대표의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학생들이 일반 수업에서 배울 수 없는 현장 경험담과 필수사항, 팁 등을 배우고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질 수 있도록 전문가 특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특강은 메이크업아티스트인 이수미 대표가 강연을 맡아 패션쇼 현장의 메이크업과 헤어 등의 사례를 포트폴리오로 소개하고, 실습을 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1000번이 넘는 패션쇼 현장에서 메이크업을 담당한 이수미 대표는 패션 메이크업의 정의, 그리고 자신의 철학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필요한 자질과 기술에 관해 설명했다.

또한 이수미 대표가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학생들에게 메이크업 시 중요한 부분과 팁을 전수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우리 학교는 재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넓히고 뷰티 트렌드를 몸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 연계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취업에 성공한 뷰티과정 졸업생은 “학교에서 꾸준하게 자격증 무료 특강, 전문가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덕분에 직무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의 전공을 살려 원하는 분야로 취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