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실용글쓰기, 합격 솔루션 ‘초단기 1급 완성반’ 운영
에듀윌 실용글쓰기, 합격 솔루션 ‘초단기 1급 완성반’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1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89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이 22일 진행된다. 경찰공무원 가산점, 공기업&대기업 채용 및 승진, 학점은행 최대 5점 등 활용도가 높은 자격증인 만큼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실용글쓰기가 ‘초단기 1급 완성반’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초단기 1급 완성반은 단기 합격에 특화된 강의와 커리큘럼,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다. 이와 함께 33% 수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과정의 강의는 실용글쓰기 전문 교수진이 맡아 문제 출제 포인트와 유형, 핵심을 압축한 요약정리까지 단기 준비를 위한 최적의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학습 도중 궁금한 점을 교수에게 직접 질문하는 1:1 Q&A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은 초단기, 고득점 합격을 위해 3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핵심 기초를 정리하는 ‘기초 문법 특강’,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막판 스퍼트로 점수를 올리는 ‘감점 방지 특강’으로 구성된 10일 완성 학습 플랜이다.

‘1주·2주 학습 플래너’와 주관식 영역 공략포인트, 감점기준표 등을 수록한 에듀윌의 실용글쓰기 2주끝장 수험서를 활용해 대표유형-필수개념-기출변형 문제-실전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4단계 단기 맞춤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 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실용글쓰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