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취약계층 끼니 해결 위한 나눔 진행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취약계층 끼니 해결 위한 나눔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0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4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에 쌀 1톤을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4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에 쌀 1톤을 전달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월 10kg의 쌀 100포대를 후원하는 ‘사랑의 쌀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사랑의 쌀 나눔’은 밥 한 끼를 통해 우리 이웃과의 나눔을 생각해 볼 수 있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그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기증한 쌀 누적량은 1만2422포대에 달한다.

지난 4월에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1톤 쌀을 전달했으며, 5월에는 경기 수원에 위치한 보육원에 나눌 예정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끼니 해결이 가장 큰 걱정인 노인 및 장애인 복지관들이 코로나로 후원의 손길이 줄어 걱정이 크다”면서, “지난 10년간 꾸준히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지속해온 만큼 앞으로도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법무부 산하 보호관찰 청소년 대상의 검정고시 수강 지원, 가정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후원하는 장학재단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매월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하는 ‘임직원 나눔펀드’도 6년 넘게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