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바&샴푸볼 비건뷰티브랜드 ‘에리제론’, 환경부 고고챌린지 참여
샴푸바&샴푸볼 비건뷰티브랜드 ‘에리제론’, 환경부 고고챌린지 참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8 1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비건클린 뷰티브랜드 ‘에리제론’이 환경부의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한다.

에리제론은 고체샴푸바 및 샴푸볼 등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자연분해되는 친환경 성분을 이용해 피부친화적,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에리제론의 핸드메이드 비건 샴푸볼은 100% 자연분해가 되며, 고체샴푸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수 있는 자연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이번에 에리제론이 참여하는 고고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참여를 독려하는 환경부의 탈플라스틱 친환경 SNS캠페인인데,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브랜드가 선정된다고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캠패인에 참여 할수 있게 지목을 해주신 오로시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깨끗한 지구를 위해 제품제작부터 배송까지 플라스틱프리를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챌린지가 단순 홍보나 캠페인을 위한 단기이벤트가 아닌 지속가능한 그린브랜드로, 그리고 선한영향력을 더 넓힐 수 있는 비건뷰티브랜드 에리제론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리제론에서 실천할 3가지 다짐으로는 플라스틱용기가 필요하지 않은 고체샴푸 사용하기, 평소에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적극적인 텀블러 사용을 실천하기, 비닐봉지 사용보다는 장바구니, 에코백 사용하기 로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