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비빔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몰이
농심 배홍동비빔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몰이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5.18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달 만에 1400만개 판매...이번주부터 콜라보 굿즈 판매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사진=농심 제공)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사진=농심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농심이 영 타깃 패션 편집숍 ‘BI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와 손잡고 배홍동비빔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3월 농심이 야심차게 선보인 배홍동비빔면이 출시 2달 만에 1400만개가 판매되는 등 호조가 이어지면서 타 업계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 마음잡기에 한층 더 다가서는 노력으로 풀이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늘색과 빨간색의 대비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배홍동비빔면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잠옷, 앞치마, 행주, 피크닉매트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인 소스는 농심이 제공했으며 각 상품에 맞게 디자인을 입히는 것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담당했다. 판매는 편집숍 BIND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배홍동비빔면 굿즈는 이번 주부터 BIND의 온라인몰에서 한정판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오는 1일부터 BIND의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농심은 BIND와 함께 서울 파르나스몰과 고양 스타필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팝업스토어를 차리고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흥미를 끌기 위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며 "배홍동비빔면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