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밥 프랜차이즈 '청년순대국', 1:1 무료 상담·창업비용 혜택 제공
순대국밥 프랜차이즈 '청년순대국', 1:1 무료 상담·창업비용 혜택 제공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7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병천 순대국밥 프랜차이즈 '청년순대국'에서 국밥집창업을 희망하는 신규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1:1 무료 상담과 창업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청년순대국은 순대국밥, 내장국밥, 수육국밥, 아우내국밥 등 다양한 국밥을 비롯해 순대곱창전골, 순대곱창철판볶음, 흑마늘편육, 병천순대 한 접시, 수육 한 접시 등 식사부터 술안주까지 가능한 각종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다.

현재 제공 중인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재계약비, 홍보비 등에 대한 지원은 전국 100호점 한정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인테리어 역시 기존 설비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직접 시공하는 것이 가능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SNS나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상권 분석, 메뉴 개발, 경쟁사 분석, 전문 슈퍼바이저 파견 교육 등도 진행하며, 업체 홍보 및 운영에 필요한 디자인 시안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

청년순대국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예를 들어 원팩 시스템을 통해 조리 과정을 최소화하여 주방 전문 인력 없이 운영이 가능하게끔 했을 뿐만 아니라 회전율을 높였고, 배달 및 포장 판매를 통해 판매량을 늘리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국 물류 시스템을 통해 주 3회 전국 가맹점으로 배송되는 원재료들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60년 전통 병천 순대와 비법 육수를 신선하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순대국 창업브랜드 ‘청년순대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