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여성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교육 수강생 모집
여경협, 여성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교육 수강생 모집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5.17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노믹스(Virus-Economics) 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과정
17일부터 150명 선착순...31일 부터 3주간 온라인 교육방식
여경협, 브이노믹스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수강생 모집 (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공)
여경협, '브이노믹스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수강생 모집 (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공)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2021 여성최고경영자과정 ‘브이노믹스(Virus-Economics) 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과정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이 주관하는 교육과정으로, 바이러스가 바꿔놓은 경영 환경에 대응하고 브이노믹스(Virus-Economics) 시대 여성 경제인의 역량 강화 및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생존전략 수립을 지원할 예정이다.

여경협에 따르면 이번 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교육방식으로 오는 31일~6월 18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커리큘럼은 브이노믹스 시대 비즈니스 환경 변화, 디지털마케팅 전략, MZ세대 등 신 소비계층 분석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라이브 강의 및 질의응답, 온라인 학습 등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수강생 간 네트워킹이 가능한 지역별, 업종별, 관심사별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한다.

아울러 경영, 창업, 인사·노무 등 애로사항을 DESK 전문위원들과 1:1로 매칭 시켜 멘토링을 상시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코로나 19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동창회 개최도 추진할 계획이다.

‘브이노믹스(Virus-Economics) 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수강생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신청 방법은 온라인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10만원이며, 교육 수료기준을 충족하면 교육비 100% 환급이 가능하다. 여성CEO 및 예비 창업자 1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등록 인원이 초과하는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한편 여경협은 올해 주제별로 4개의 비대면 온라인 교육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과정을 시작으로 7월, 9월, 11월에 각각 소상공인 생존전략, 판로·마케팅, 자금 조달의 주제로 여성 경제인들의 비즈니스 생존전략을 위한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