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오브, '사이즈오브체어프로' 출시
사이즈오브, '사이즈오브체어프로'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5 0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레스트, 팔걸이, 다리가 업그레이드 된 사이즈오브체어프로.(사진=사이즈오브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맞춤 의자 전문 기업 (주)사이즈오브는 기존 사이즈오브체어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사이즈오브체어프로'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다.

사이즈오브체어는 지난 1979년부터 한국인의 인체 치수를 측정해온 사이즈코리아의 인체 데이터와 사이즈오브의 실측, 제작 데이터를 반영해 개인의 신체 사이즈에 맞춰 제작하는 맞춤 의자이다. 주문 시 키, 몸무게, 성별을 입력하면 데이터를 반영해 맞춤 제작한다.

기존 제품인 사이즈오브체어는 현재 네이버 스토어등에서 판매 중이다.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는 의자로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이번 '사이즈오브체어프로'는 반응이 좋았던 기존 제품에 파츠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헤드레스트와 팔걸이는 소재 변경 및 회전 기능이 추가되었고 다리는 알루미늄을 적용해 편의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사이즈오브 강태규 디렉터는 이번 펀딩으로 "코로나 시대로 인해 홈 오피스를 꾸미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좋은 의자는 업무 능률에 도움이 되는 만큼 좋은 퀄리티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오는 21일부터 6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시작 전 '알림 신청'에 참여한 후 펀딩까지 완료하면 사이즈오브 로고가 적힌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