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가정의 달 맞이 가전제품 선물 프로모션
LG전자 베스트렌탈샵, 가정의 달 맞이 가전제품 선물 프로모션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렌탈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 및 공기청정기 제품 등 고효율 가전제품을 가정의 달을 맞아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요금 혜택은 물론 할인된 비용으로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 진행한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알파가 출시됐다. 더 넓은 공간에서 실내 상태를 보다 빨리 감지해 청정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이 가능해지면서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공기청정기의 필터 기능을 향상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제거한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알파 론칭 기념 3개월 요금 무료는 물론 사은품 4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LG스타일러렌탈 제품은 화학물질 없이 트루스팀으로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와 탈취와 살균, 옷감의 주름 완화 효과로 위생적으로 의류를 관리한다. 5월 한정 월 요금 최대 4000원 인하로 엘지스타일러렌탈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건조기렌탈 스팀 제품은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으로 특허받은 트루스팀 기술이 적용돼 탈취와 살균 기능을 갖췄다. 5월 한정으로 엘지건조기렌탈 모델 요금 최대 1만 4000원 인하를 적용했다.

가정의 달 맞이 LG식기세척기렌탈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LG안마의자렌탈 모델의 경우 전 모델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최대 1만원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몰디브 엘지안마의자렌탈 시 프리미엄 러그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건강한 가정의 달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으로 LG공기청정기렌탈 외 LG가전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300여 가지 사은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LG가전에 대한 정보 외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이벤트 안내는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에서 가능하며 간편한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