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두피’·‘단백질’ 테마 맞춤간식처방박스 출시
맘마레시피, ‘두피’·‘단백질’ 테마 맞춤간식처방박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12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레시피의 맞춤간식 두피건강박스(사진 왼쪽)와 초단백박스
맘마레시피의 맞춤간식 두피건강박스(사진 왼쪽)와 초단백박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두피와 단백질 테마의 신규 맞춤간식처방박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맞춤간식처방박스는 육아맘, 임산부, 수유부 등 고된 육아에 지친 엄마를 챙겨주고, 응원을 보낸다는 의미로 엄마의 고민을 덜어줄 간식과 ‘육아 어메니티’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두피건강박스’는 출산 후 두피와 모발 관리가 필요한 육아맘을 위한 구성으로 흑미와 서리태, 흑임자 등 블랙푸드 먹거리와 함께 두피케어 샴푸 ‘닥터그라프트 스칼프샴푸’를 담았다.

닥터그라프트는 두피 전문의가 직접 만드는 탈모케어 전문 브랜드다.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전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스칼프샴푸’를 개발했다.

또 ‘초단백박스’는 육아로 떨어지는 체력보충을 돕고자 두부, 계란, 견과류 등 단백질이 풍부한 원재료로 구성된 간식을 담았다. 더불어 초유 추출물과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의 ‘초단백™크림 포 베이비’도 구성했다.

맞춤간식처방박스에는 ‘오늘도 지친 엄마를 위해, 이거 먹고 힘내!’, ‘걱정마세요. 당신은 이미 멋진 엄마니까!’ 등 감동 메시지를 담은 카드와 각 간식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담은 간식처방전이 포함되어 있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두피건강박스와 초단백박스는 예비맘, 육아맘의 고민을 들어주고 위로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엄선하여 출시한 상품”이라며 “맞춤간식박스를 통해 예비맘·육아맘에게 공감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마레시피의 다양한 간식박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