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슬립, 헬스케어 시스템 ‘네이처G밴드 패키지’ 선보여
네이처슬립, 헬스케어 시스템 ‘네이처G밴드 패키지’ 선보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2 0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슬립 '네이처G밴드 패키지' 주요 구성품.(사진=네이처슬립 제공)
네이처슬립 '네이처G밴드 패키지' 주요 구성품.(사진=네이처슬립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기능성 침구류 전문기업 네이처슬립 셀프 뷰티와 헬스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네이처G밴드 패키지를 자체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네이처G밴드 패키지는 헬스케어와 뷰티케어 시스템이 융복합된 제품으로, G마스크팩과 G밴드를 연결해 피부미용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하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네이처G밴드, G마스크팩, 무선충전기, 전용 케이블 및 G코드 오토로 구성되어 있다.

G밴드는 미세전류 기능과 체내정전기 방전 기능을 갖춘 밴드로, 전자파와 활성산소 등으로 약해진 신진대사를 깨우는 역할을 한다. 또한 미세전류의 ATP기능 활성화, 양전하 방전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깨워 G마스크팩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슬립 수면코칭연구소 황병일 대표는 "최근 마스크 사용과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의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고도화된 기술로 새롭게 런칭한 네이처G밴드 패키지로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슬립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네이처G밴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G마스크팩(10장) 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슬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