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빅스마일데이'서 할인 이벤트 진행
윤선생, '빅스마일데이'서 할인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1 2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선생 초통영∙스피킹톡 등 최대 67% 할인 판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윤선생은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G마켓·옥션에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윤선생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엄마표 영어∙온라인 학습 상품 ‘윤선생 초통영’과 ‘스피킹버스’, ‘스피킹톡’을 브랜드 기본 할인 및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윤선생 초통영은 행사 기간 동안 ‘파닉스 완성 패키지’, ‘말하기 완성 패키지’, ‘리딩 플러스’ 등 총 8종 패키지를 28%에서 4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패턴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는 앱 6개월 이용권과 교재 8권으로 구성된 ‘스피킹버스 핵심표현편 패키지’로 선보인다. 스피킹버스는 기초 말하기 역량을 80개의 핵심 표현을 통해 향상시킬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으로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기초 회화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라면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남녀노소 영어 말하기 훈련이 가능한 ‘윤선생 스피킹톡’도 빅스마일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상품은 Google 어시스턴트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에서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비대면 학습 서비스다. 대화 맥락인지 AI 알고리즘 기술이 결합되어 학습자의 발화 수준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코칭 해준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6개월,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상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윤선생On’ 공식 인스타그램의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학습몰 사이트 ‘윤선생On’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