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가정의 달 맞아 건강가전 제품 이벤트 선보여
LG전자 베스트렌탈샵, 가정의 달 맞아 건강가전 제품 이벤트 선보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렌탈 공식 인증점 베스트렌탈샵은 LG 퓨리케어정수기 및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제품 등 건강가전에 대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요금 혜택은 물론 할인된 비용으로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황사 및 미세먼지 지수가 높아지면서 LG 공기청정기 렌탈 문의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LG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의 필터 기능을 높혀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한다. 여기에 더해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트루 토탈케어 필터를 적용해 청정 성능을 높였다.

또한 홈콕이 늘어난 가운데 홈코노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LG 식기세척기 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았있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제품은 트루스팀(TRUE STEAM) 가전으로 식기 살균이 가능하며 젖병 소독부터 눌어붙은 양념 냄비까지 스팀이 물 얼룩을 제거하고 토네이도 날개가 강력하게 씻는다.

여기에 더해 LG 식기세척기를 포함한 인덕션렌탈 진행 시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분당 200회 무빙 및 트루 스팀으로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와 탈취와 살균, 옷감의 주름 완화에도 효과가 있는 LG스타일러 렌탈에도 관심이 높다. 

LG건조기렌탈 스팀 제품은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새롭게 론칭하면서 엘지건조기렌탈의 인버터 DD모터로 연간 에너지비용을 표준코스 기준 4만 7000원대로 부담을 낮췄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LG안마의자렌탈 모델의 경우 전 모델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대 1만 원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몰디브 엘지안마의자렌탈 시 프리미엄 러그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슬기롭게 건강한 5월을 고객들이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으로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외 가전을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 1+2 사은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LG가전에 대한 정보 외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이벤트 안내는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에서 가능하며 간편한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Tag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