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종이 절약’ 캠페인으로 “생활 속 환경 보호”
우리은행, ‘종이 절약’ 캠페인으로 “생활 속 환경 보호”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5.10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환경 보호와 ESG 경영실천을 위해 종이 절약 캠페인과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통장을 발급하거나, 기존 종이통장을 우리은행 대표 모바일 통장인 ‘WON통장’으로 전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입출금 계좌를 새로 개설하거나, 기존에 종이통장으로 발행했던 입출금 계좌를 WON통장으로 전환, 혹은 영업점에서 WON통장을 새로 만든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리은행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3명), 아베다 뉴트리 헤어오일(20명), 투썸플레이스 머그컵 모바일 쿠폰(10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종이 절약 실천 서약을 마치고 ‘나만의 절약 노하우’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이디야 모바일 5000원 상품권(50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모바일통장을 사용하는 쉬운 방법으로도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종이통장 줄이기를 통한 생활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