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가 동물이라면?” 컬리수, 그림 공모전 개최
“컬리수가 동물이라면?” 컬리수, 그림 공모전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6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브랜드 컬리수는 제1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컬리수라는 동물이 있다면 어떻게 생겼을까?’라는 주제를 가지고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어린이가 컬리수가 어떤 동물일지 상상한 그림을 스케치북에 그린 뒤 사진으로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림을 소개하는 짧은 설명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자동 응모된다.

심사를 거쳐 뽑힌 1등에게는 쑥쑥포인트 100만점(1명), 2등은 쑥쑥포인트 10만점(2명), 3등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등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또한 1등 수상작은 향후 컬리수 제품 또는 사은품에 그래픽 요소로 반영될 수도 있다. 수상작은 6월 7일 발표 예정이다.

수상 혜택으로 받은 쑥쑥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전국 컬리수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기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언택트 방식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