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농협과 함께 부모님 선물용 ‘자개간식박스’ 출시
맘마레시피, 농협과 함께 부모님 선물용 ‘자개간식박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6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병장수 의미 자개장에 우리 농산물로 만든 먹거리 담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의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과 함께 특별한 간식박스를 출시했다.

맘마레시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자개간식박스’는 코로나19로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맘마레시피와 농협이 함께 만든 첫 번째 간식박스로, 우리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예로부터 부와 무병장수를 상징하던 자개장에 담았다.

자개장은 총 3단 서랍으로 디자인됐다. 층마다 테마에 맞는 먹거리를 담음으로써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간식은 총 8가지 종류로, 100% 국산 원재료로 만든 농협식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농협100’의 먹거리도 포함됐으며, 모든 먹거리는 맘마레시피만의 엄격한 기준을 토대로 엄선했다.

1단은 ‘손주 간식 챙기듯 담은 부모님 간식’이다. 인절미스낵, 꼬마약과, 오대쌀봉 등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너무 달지 않은 간식으로 구성했다.

2단은 ‘부모님 건강 챙기며 전하는 간식 안부’가 콘셉트다. 볶음땅콩, 쌀누룽지, 채소미각 등 모두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간식이 담겨 있다.

3단은 ‘식사 챙겨 드세요’ 콘셉트로 우리쌀로 만든 간편 쌀국수, 약과 등 든든한 한 끼가 되어줄 간식으로 구성했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집 앞 공원 나가는 일도 어려운 요즘, 가정의 달 5월은 육아하는 부모들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육아로 정신없어 부모님께 안부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상황에서 부모님을 맘 편히 찾아뵙지도 못하기 때문”이라며 “육아부모의 이런 죄송한 마음을 자개간식박스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맘마레시피가 부모님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자개간식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