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뷰티템] 아이오페, 오휘, 맥스클리닉
[New뷰티템] 아이오페, 오휘, 맥스클리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6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에센스·에멀젼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자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하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있어 면도 등 생활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아이오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이다. 콩 추출물과 타우린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LG생활건강의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아낸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을 출시했다.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은 심층 안티에이징 성분인 마그놀올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고

미세입자의 0.3캐럿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 29 Cell™ 성분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대비 4배 더 많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관리해준다.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이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과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수분 통로를 열어주고 11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층이 수분을 채워 눈가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조합인 트리플 바이옴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 강화 및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레티놀의 천연 대체제로 불리는 바쿠치올을 5000ppm 함유해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을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