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LG하우시스, 인테리어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
신한카드-LG하우시스, 인테리어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5.06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왼쪽)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제휴 조인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왼쪽)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제휴 조인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LG하우시스와 손잡고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이하 지인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카드 출시에 맞춰 신한카드와 LG하우시스는 이날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열고 PLCC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가 내놓은 ‘지인 카드’는 Z:IN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인테리어 비용 결제 시 12/24개월(4.9% 할부이자) 및 36/48/60개월(6.5% 할부이자)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기 할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캐시백 혜택도 준다. 12/24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의 캐시백이 적용되며, 36/48/60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6개월 할부로 500만원의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이 이 카드로 매월 이용실적 100만원을 충족할 경우, 총 54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돼 할부 기간 부담할 총 이자 비용(약 52만원)을 고려하면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5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현재 LG하우시스 이용에 한해 추가 한도를 최고 24개월까지 할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올해 연말까지 운영 중"이라며 "기존 한도 외에 별도로 제공하는 추가 한도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양사는 향후 LG하우시스 PLCC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홈코노미’ 관련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인테리어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데,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LG하우시스와 국내 데이터 산업을 선도하는 신한카드가 지속해서 고객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