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준비하고, 선물도 받고...KB국민은행 ‘선물드리-5’ 이벤트 열어
은퇴 준비하고, 선물도 받고...KB국민은행 ‘선물드리-5’ 이벤트 열어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5.06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이달 말까지 KB골든라이프X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드리-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을 위한 웹 기반 온라인 비금융서비스다. 건강검진 예약을 진행하거나 건강상담, 문화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전문가가 제공하는 은퇴 설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정관장 모바일상품권, 2등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X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직접 만든 카드로 보낼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