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2021 S/S ‘캐릭터 라인’ 출시
NBA키즈, 2021 S/S ‘캐릭터 라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4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A키즈 ‘2021 S/S 캐릭터 라인’ 화보
NBA키즈 ‘2021 S/S 캐릭터 라인’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1 S/S 시즌 자체 제작 캐릭터를 활용한 ‘NBA키즈 캐릭터 라인’ 제품을 출시했다.

’NBA키즈 캐릭터 라인’은 NBA농구 플레이 캐릭터 아트웍으로 제작됐다. 아빠처럼 농구 챔피언이 되고 싶은 ‘닐(NEAL)’과 농구를 좋아하는 말괄량이 ‘비비(BIBI)’, 덩크슛에 강한 농구부 주장 ‘알렉스(ALEX)’가 느바루키 농구클럽에서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은 바람막이와 티셔츠 2종으로 기획됐다.

‘NBA 캐릭터 아트웍 바람막이 점퍼’는 가벼운 홑겹으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 시원함을 높였다. 뒷면의 NBA캐릭터 프린팅으로 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NBA 느바 업커밍 캐릭터 티셔츠’는 오버핏 디자인과 매끄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앞면과 뒷면의 NBA 농구 플레이 아트웍의 이야기가 이어지도록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또 ‘NBA 캐릭터 앤 레터링 티셔츠’는 농구 플레이 캐릭터에 손글씨 레터링을 넣어 포인트를 줬다.

NBA키즈 마케팅 관계자는 “2021 S/S 처음으로 선보인 ‘NBA캐릭터 라인’은 세 캐릭터의 특징이 제품 디자인에 반영돼 어린이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라며 “F/W 시즌에 선보일 새 제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NBA키즈는 ‘NBA키즈 캐릭터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닐, 비비, 알렉스를 찾아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 가운데 캐릭터와 가장 닮았거나 잘 어울리는 참여자를 선정해 ‘커스터마이징 키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BA키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