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이 인정한 ‘보험월렛’...새롭게 단장한다
한화생명 고객이 인정한 ‘보험월렛’...새롭게 단장한다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5.04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사진=한화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한화생명의 대표 앱인 ‘보험월렛’이 ‘한화생명 APP’으로 이름을 바꾼다.

한화생명은 자사가 운영하는 대표 앱을 개선하고, 한화생명을 대표하는 의미를 담아 ‘보험월렛’에서 ‘한화생명 APP’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4일 밝혔다.

특히 그동안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온슈어 채널(다이렉트 보험) 두 갈래로 나눠놓았던 서비스를 ‘한화생명 APP’으로 통합해 고객이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앱 내에는 한화생명 온슈어 채널의 모든 상품을 탑재했고, 모든 보험사의 보험 정보 조회도 가능하다.

고객의 사용 성향을 분석해 UI도 개편했다. 고객이 자주 쓰는 메뉴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 카드형 UI(카카오뱅크 형태)를 채택했다.

한화생명은 이번 앱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기존 보험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만 이용이 가능했던 서비스를 모든 고객에게 공개하고자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한화생명은 이번 개선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한화생명 APP’을 설치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이상원 플랫폼 운영팀장은 “‘한화생명 APP’은 기존에 각각 운영되던 서비스를 최적화해 하나로 모은 한화생명의 대표 원스탑 금융플랫폼 앱”이라며 “향후 한화생명에서 제공할 각종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탑재해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