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청약 가입하고 ‘한우’ 받아가세요” NH농협은행, 신규 이벤트 실시
“주택청약 가입하고 ‘한우’ 받아가세요” NH농협은행, 신규 이벤트 실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4.30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NH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스윗 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농협한우세트(5명), 링피트 홈트레이닝세트(5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6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15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금쪽아 사랑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고객 중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삼인 어린이홍삼세트(5명), 어린이동산 1년 구독권(35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2009~2016년생 어린이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우리 가족만의 힐링비법’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6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실 수 있게 농협은행이 함께 하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이 홈파티 및 홈트레이닝 등 문화생활을 함께하며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