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왕영은과 함께 4050 여심 잡는다
매일유업 셀렉스, 왕영은과 함께 4050 여심 잡는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4.30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신제품 첫선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현대홈쇼핑 왕톡 런칭 (사진=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현대홈쇼핑 왕톡 런칭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 신제품을 런칭하며 4050 여심 잡기에 나선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는 깐깐한 제품 설명과 신뢰감을 주는 방송 진행으로 두터운 팬층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진다. 

매일유업은 다음달 1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 감사의 달 특집에서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이 오랜 영양설계 노하우를 집약해 완성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소화속도가 각기 다른 유청 단백질·분리대두 단백질을 복합 설계해 체내에서 단백질이 고르게 흡수되도록 했다. 이를 통해 양질의 단백질을 고르게 설계해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1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인 85점 대비 129% 이상을 달성했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함유하며 완전 단백질 제품의 면모를 갖췄다는 평가다.

아울러 국내 최초로 진행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반영해 한국인의 식습관과 체질에 맞게 독자 개발한 ‘단백질, 류신, 비타민D’ 영양설계를 적용했다. 여기에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을 비롯해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더했다. 한국인 2명 중 1명은 유당불내증이라는 점을 고려해 유당을 우유의 20분의 1로 줄인 것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량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흡수다. 특히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 및 노년층에게는 내 몸에 얼마나 잘 소화되어 흡수되느냐가 중요하다"며 "단백질을 양껏 섭취하는 것에만 집중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소화가 잘 되는 저분자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