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털즈,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00% 증정 이벤트 진행
솜털즈,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00% 증정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4.27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반려동물 방문검진 서비스 솜털즈가 '솜털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솜털즈 회원가입 후 회원코드의 마지막 자리가 S, O, M, T, U, L, Z 중 하나로 끝난다면, 100% 확률로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7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솜털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솜털즈는 반려동물의 특성이나 그 외 여러 사정으로 인해 동물병원 방문이 어려운 반려동물들이 집에서 편하게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이다. 

보호자는 솜털즈 어플을 통해 지역의 수의사와 연결되며, 예약을 하면 해당 수의사가 집으로 직접 방문해 반려동물을 검진한다. 검진 결과는 어플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솜털즈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방문검진 상품은 기본 건강검진부터 심장사상충 검사와 예방약이 포함된 심장사상충 패키지, 혈액형 검사가 포함된 혈액형 패키지, 심장사상충과 혈액형 검사를 모두 받을 수 있는 토탈 패키지가 있다.

현재 솜털즈 방문검진 서비스는 서울 전지역과 인천 서구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계속해서 서비스 가능 지역의 확대를 이어가는 중이다.

우리나라 반려동물 인구가 점차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무엇보다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것은 주기적인 검진과 예방이다. 

특히 요즘 같이 혼자서도 집 밖을 나서기 꺼려지는 시기, 반려동물까지 데리고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검진을 미뤄왔던 반려인들에게 솜털즈는 유용한 서비스로 평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