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Play Tennis!’ 헤지스키즈X윌슨 캡슐 컬렉션 출시
‘Let's Play Tennis!’ 헤지스키즈X윌슨 캡슐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4.19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니스룩 모티브 여름 의류 선봬…구매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도
헤지스키즈X윌슨 캡슐 컬렉션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세계적인 스포츠 전문 브랜드 ‘윌슨(Wilson)’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테니스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윌슨은 ‘MORE WIN’을 모토로 테니스 라켓뿐만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 용품들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렛츠 플레이 테니스(Let’s Play Tennis)’를 모토로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테니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운드 티셔츠, 피케 티셔츠, 테니스 원피스, 5부 팬츠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면폴리 스판 피케 소재를 사용했다.

캡슐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헤지스키즈 아대, 헤어밴드와 윌슨 키링으로 구성된 ‘HRC 3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9일까지 파스텔몰에서 콜라보 캡슐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헤지스키즈X윌슨 커스텀 라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와 함께 헤지스키즈 커스텀 라켓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커스텀 라켓을 증정한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헤지스키즈의 감성과 윌슨의 스포티함이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의 모습이 연상될 정도”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은 물론, 다양한 협업과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