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아동 심리 상담 전문가와 함께 육아상담 라이브 방송 진행
아이챌린지, 아동 심리 상담 전문가와 함께 육아상담 라이브 방송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4.16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은 부원장이 매월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로 방송
4월 방송은 ‘기저귀 떼기’를 주제로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에 확인 가능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상담전문가와 함께 육아상담 라이브 방송 ‘육아 멘붕 탈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아이와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소해주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심리 상담 센터 허그맘허그인의 아동 심리 전문가 김영은 부원장을 초청해 방송을 진행한다.

‘육아 멘붕 탈출쇼’는 아이챌린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4월은 배변 습관 형성을 위한 ‘기저귀 떼기’를 주제로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어 ▲5월, 아이 감정조절 ▲6월, 집콕 놀이 노하우 ▲7월, 또래와의 트러블 해결법 ▲8월, 인지발달 ▲9월, 아빠를 위한 육아법 ▲10월,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위한 육아법 ▲11월&12월, 아이 성향 알아보기 등 매월 다른 주제로 육아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별도의 참가비나 사전 예약은 필요 없으며, 방송을 놓쳤더라도 인스타그램 IGTV에서 한 달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육아 멘붕 탈출쇼’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집에서 편하게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육아 상담 프로그램”이라며 “아이를 키울 때 가장 어려운 점을 반영해 주제를 선정했으므로 육아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시청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