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NBA X NIKE’ 론칭…네이버 라이브서 공개
NBA키즈, ‘NBA X NIKE’ 론칭…네이버 라이브서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4.12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 라인 바디 수트부터 유스 라인까지 다양한 셋업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NBA X NIKE 콜라보 제품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1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NBA키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NBA농구 유니폼이 대표 상품이다. 베이비 라인의 바디 수트부터 토들러와 청소년, 성인 여성까지 충분히 착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폭넓게 기획했다. 유니폼에는 NBA 인기 팀과 스타 플레이어의 이름, 등번호가 새겨져 있다.

주력 상품 중 베이비-토들러 라인의 ‘나이키 레플리카 바디수트’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이 빠르게 배출되며, 폴리 메쉬 소재로 신축성을 더해 편안하다. 엉덩이 부분에는 밑 트임이 있어 기저귀를 교체할 때도 편리하다.

‘나이키 레플리카 저지’는 농구 유니폼 저지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얇고 가벼운 소재로 대체했다. 색상은 네이비, 블루, 그린, 옐로우, 레드 등 5종이다.

NBA키즈는 ‘NBA X NIKE’ 단독 론칭을 기념해 13일 오후 1시부터 최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진행은 쇼호스트 윤더우먼과 농구해설 전문 유튜버 조코피가 맡아 제품 소개 외에도 NBA 농구팀에 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 코너도 준비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진행 중 NBA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및 찜 설정을 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에 소개되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썬캡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느바 파우치 3종 세트’, 열혈 댓글 작성 고객 5분에게는 ‘듀얼 숄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NBA키즈 관계자는 “오직 NBA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NBA X NIKE 단독 런칭 소식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고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라이브를 통해 NBA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도 듣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위한 선물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