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편의 갖춘 대단지 ‘더 데이엔뷰-일산’, 주택홍보관 2일 오픈
주거편의 갖춘 대단지 ‘더 데이엔뷰-일산’, 주택홍보관 2일 오픈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1.04.02 12: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데이엔뷰 야간 투시도
더 데이엔뷰 일산방향 야경 투시도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YS개발과 포스코건설(시공예정사)이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대에 선보이는 ‘더 데이엔뷰-일산’의 주택홍보관이 2일 오픈했다.

더 데이엔뷰-일산은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767번지 일원에 아파트, 오피스텔, 공동주택 등을 합해 총 4800여 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신도시급 대단지다. 주거시설 외에도 업무 및 판매시설과 다목적 문화공간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이중 이번에 선보이는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6층, 전용면적 64~84㎡, 총 2090세대 규모다.

더 데이엔뷰-일산은 교통, 교육, 생활, 자연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리는 우수한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생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의중앙선 백마역 역세권 단지로, 3호선 대곡역을 두 정거장이면 이용할 수 있다. 2023년에는 백마역과 대곡역에 각각 서해선(대곡-소사선)과 GTX-A노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권으로의 이동성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는 현재 추진 중인 트램 노선과 고양선의 예정역 입지도 가깝다.

더불어 서울문산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고양IC가 인접해 자차 이용을 통한 이동도 편리하며, 추후에는 3기 신도시인 고양창릉지구 개발과 함께 추진 중인 ‘대곡~고양시청 신교통수단 신설’, ‘고양시청~식사지구 신교통수단’, ‘일산~서오릉로 연결도로’ 등의 광역교통 계획 수혜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더 데이엔뷰 서울방향 주경 투시도
더 데이엔뷰 서울방향 주경 투시도

교육환경도 좋다. 반경 1km 내에는 다솜초, 풍산초, 풍산중, 풍동초, 풍동중, 풍동고, 세원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풍동도서관, 백마학원가, 고양국제고,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등도 인접해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주변에 식골공원, 경의선숲길, 풍동천, 정발산, 일산호수공원 등이 자리해 도심 속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 애니골 카페거리, 고양국제문화센터, 동국대병원, 킨텍스 등의 문화·의료시설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웨스턴돔 등 쇼핑시설도 인접해 더욱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더 데이엔뷰-일산’은 이러한 뛰어난 입지에 걸맞은 특화설계가 곳곳에 적용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초대형 커뮤니티, 4km 길이의 단지 내 순환 산책로 등 대단지에 걸맞은 다채로운 단지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포스코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할 예정이라 전국 각지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포스코건설의 차별화된 설계와 시스템이 도입돼 주거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일산에서도 우수한 입지와 미래가치를 지닌 풍동 일대에 조성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할 예정이라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일산 대표 랜드마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데이엔뷰-일산’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마련되며, 사전 예약 방문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 방문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