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괌 신혼여행부터 남성 쿠션까지" 현대백화점, 쿠팡, 제주항공, 롯데호텔, 아이오페
[오늘의 쇼핑] "괌 신혼여행부터 남성 쿠션까지" 현대백화점, 쿠팡, 제주항공, 롯데호텔, 아이오페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9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 뷰티 멤버십 'H.COS Club' 론칭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화장품, 향수 등 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H.COS Club'을 론칭했다. 이 멤버십은 최근 2년 구매 실적에 따라 화장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팡,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오픈

쿠팡이 오는 4일까지 봄 신상 뷰티 아이템을 모은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로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부 브랜드에 한해 추가 쿠폰 할인이 진행된다. 웰더마 브랜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달바 브랜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 더샘, 에뛰드 신상 라인 구매 시에도 추가 쿠폰 혜택이 주어진다.

 

'제주항공xAK몰x애경산업' 콜라보 첫 라이브 방송

제주항공과 애경그룹 주요 계열사인 AK몰, 애경산업이 한날한시 뭉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애경그룹의 각 계열사는 오는 30일 밤 9시,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종합쇼핑몰인 AK몰에서 ‘JJAK 소리 나는 라이브’를 진행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이번 방송은 애경그룹 사옥에 위치한 AK&홍대 2층, 애경산업 시그니처 존을 무대로 제주항공 승무원과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애경산업 인기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유용한 메이크업 정보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괌, 신혼부부 프로모션

최근 괌 정부가 5월 1일부터 코로나19 테스트 음성 확인서 제출 시 자가 격리 면제 등 격리 요건을 완화하는 방안을 발표하며 해외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롯데호텔 괌은 롯데면세점 및 참좋은여행과 손잡고 ‘희망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을 출시해 신혼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희망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은지난해 2월부터 올해 8월 사이 결혼한 신혼부부 대상으로 허니문 특전이 포함된 4박 5일 괌 여행 상품이다. 투몬 비치(Tumon Beach)의 에메랄드 빛 해변과 새하얀 산호 모래가 한 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뷰를 가진 롯데호텔 괌에서의 허니문은 꿈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4월 14일부터 롯데면세점과 참좋은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7월 21일부터 9월 18일 사이다. 예약 시 청첩장이나 결혼 확인 서류 제출이 필요하다.

가격은 124만원부터며 예약금은 1만원이다. 출발 일까지 한국과 괌 양국 간 자가 격리 의무가 해제되지 않을 경우 예약금 포함 100% 환불 가능하여 사전 예약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리뉴얼 출시 

아이오페가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로 출시한다. 고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컬러 구현이 가능하다.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은 적다.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Micro Filter System™)기술이 자외선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 PA+++) 등을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