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 "도넛부터 발효유까지" SPC 던킨, 오뚜기, 매일유업, CJ제일제당, 남양유업
[오늘의 맛] "도넛부터 발효유까지" SPC 던킨, 오뚜기, 매일유업, CJ제일제당, 남양유업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9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SPC 던킨, ‘다이제’와 만나 바삭∙달콤해진 도넛 출시

SPC 던킨이 ‘오리온’의 ‘다이제’를 활용해 더욱 바삭하고 달콤해진 4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이달의 도넛은 도넛 위에 바삭한 다이제를 잘게 부숴 만든 크럼블을 듬뿍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던킨이 신제품 원료로 활용한 ‘다이제’는 통밀을 주재료로 만든 ‘오리온’의 대표 간식으로, 던킨은 ‘다이제’ 고유의 바삭한 식감과 통밀의 고소함을 살린 도넛 개발에 집중했다.

오는 1일부터 출시되는 신제품은 총 2종으로, △통밀 반죽의 도넛에 초콜릿 코팅과 다이제 크럼블을 올려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1900원)’, △도넛 위에 우유로 만든 진한 풍미의 밀크크림과 다이제 크럼블을 함께 올려 과자와 우유를 함께 즐기는 듯한 풍미의 ‘다이제 밀크크림 타르트(2100원)’로 구성됐다.

 

오뚜기 중화 프리미엄 컵밥 2종 출시 

오뚜기가 고급 정통 중식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컵밥인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출시했다. 

‘중화XO게살덮밥’은 탱탱한 게살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고급 중화 XO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해산물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풍의 덮밥으로 하루가 든든한 한 그릇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중화 팔보채덮밥’은 오징어, 돼지고기, 위소라, 죽순, 표고, 양송이, 목이버섯, 물밤 등 진귀한 8가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팔보채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매콤한 두반장과 중화풍 소스로 입안 가득한 중식 요리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 팔보채덮밥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 성인 뼈건강 안심 솔루션 ‘골(骨)든밀크’ 출시

매일유업이 성인의 뼈건강을 위한 분말 제품 ‘골(骨)든밀크’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이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 개발한 뼈건강 전문 제품으로, 하루 두 잔(한 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상 면역에 도움이 되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 100%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골든밀크는 유당 0%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를 사용했다. 매일유업은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를 개발한 핀란드 Valio사에서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를 독점 공급받는다.

 

CJ제일제당 ‘쿡킷’, 봄맞이 ‘막걸리 페어링’ 테마 밀키트 메뉴 4종 출시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이 봄을 맞아 막걸리와 어울리는 별미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모둠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과 치즈감자전’, ‘명태회초무침과 소면’, ‘우삼겹과 주꾸미볶음’이다. 화사한 봄날 집에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가질 때 상큼한 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좋은 별미이다.

‘막걸리’와 어울리는 대표 메뉴인 ‘모둠해물파전’은 부산 명물인 동래 파전 스타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듬뿍 넣은 해물의 풍미가 특징이다. ‘도토리묵무침과 치즈감자전’은 봄 나들이가 생각나는 메뉴로, 고소하고 상큼한 도토리묵무침과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치즈감자전의 조합이 일품이다.

‘명태회초무침과 소면’은 ‘쿡킷’ 전문 셰프의 특제 초무침양념에 생 레몬즙까지 더해 매콤새콤한 맛을 살렸다. 소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끼로도 즐길 수 있다. 인기 외식 메뉴인 ‘우삼겹과 주꾸미볶음’에는 메인 재료인 우삼겹, 주꾸미뿐 아니라 아삭한 콩나물과 쌈무까지 구성해 집에서도 근사한 한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양유업,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오는 29일 신세계TV쇼핑서 런칭 

남양유업이 29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를 선보인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위 프로텍트’ 제품은, 앞서 더블유쇼핑과 쇼핑엔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홈쇼핑 방송을 마쳤다. 

2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진행될 방송에서는, ‘위 프로텍트’ 제품 싱글구성(28입) 및 더블구성(56입)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더블구성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가 4입 증정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는 제약회사 녹십자웰빙과 3년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제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한 남양유업의 건강기능식품 액상 발효유 제품이다.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는 식약처의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의 액상 베이스로 이루어진 ‘2중 제형’ 제품으로, ‘위 프로텍트’,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