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공무원 면접캠프 개최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공무원 면접캠프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3.26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이 2021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엠폴리스 면접팀을 이끌고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면접 합격을 지원한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면접캠프 설명회를 열고, 사전 조사서 특강과 1:1 첨삭 지도를 진행한다. 사전 조사서 작성법 및 1:1 첨삭 사전조사서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당일 인적성 모의검사도 받아볼 수 있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의 엠폴리스 면접팀이 보다 강력해졌다. 11년 경력의 노하우와 축적된 합격 데이터를 지닌 경찰 면접 전문가 문영미 교수를 필두로 경찰면접 위원장 출신의 교수진을 새롭게 영입했다. 변화하는 면접 트렌드를 적용한 실전과 동일한 모의 면접 테스트로, 최종 합격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엠폴리스는 체계적인 경찰면접 프로그램을 설계해, 2021년 경찰 1차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며 "스토리텔링 기법 기반의 참여형 토의 수업으로 어느 상황에서도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엠폴리스 면접캠프는 월수금반은 오는 4월 5일, 화목금반은 4월 6일에 개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설명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