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 평생패스’로 사회복지사1급 합격 지원
에듀윌, ‘2022 평생패스’로 사회복지사1급 합격 지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25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인구 고령화와 복지 수요 증가로 ‘사회복지사’ 직업이 주목을 받으면서, 해당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시험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년에 단 한 번 치러지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을 지원하는 ‘2022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평생패스’는 2022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일까지 최신 전과목·전강의 무제한 수강을 제공하고, 시험에 불합격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제한 연장이 가능하다.

강의는 전문 교수진이 맡아,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한다. 전 범위 기본기를 다져주는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 정리 및 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핵심&문제풀이’, 중요 내용만 압축해 전달하는 ‘핵심요약특강’, 실전훈련 및 약점 보완이 가능한 ‘실전모의고사’까지 체계적인 4회독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또 수강생에게 실전모의고사와 함께 5개년 기출해설특강도 특별 제공하며,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도 지원한다. 학습 현황부터 수험 생활까지 철저한 관리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

‘2022 평생패스’의 상세 커리큘럼과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