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뷰티템] 러쉬코리아,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세레니끄
[New뷰티템] 러쉬코리아,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세레니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4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러쉬코리아, 봄 시즌 한정 ‘이스터 에디션’ 출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봄 한정 시즈널 제품으로 ‘이스터 에디션 2021’을 선보인다.

‘이스터 에디션 2021’은 부활절 토끼가 달걀을 가져다준다는 서양의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봄의 싱그러운 정취를 제품의 색감과 모양으로 고스란히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봄 향기를 머금은 동화 속 풍경을 연상케 한다. 입욕제부터 보디 버터, 립 스크럽 등 제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모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제품이다.

 

LG생활건강, 비욘드 X PRESH 'STRETCH your skin’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겨우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여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깨워주는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선함’이 모토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RESH’와 협업해 비욘드 대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했다.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 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카멜리아 원료의 효능감은 강화하고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더욱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 3종 구성의 헤어 라인이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리아 COMPLEX’를 함유하고 있고, 건조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영양 공급 및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세레니끄, 2030 수요 증가 맞춰 ‘트러블 집중 케어 프로그램’ 운영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는 현재 진행 중인 에스테틱 서비스 중 ‘트러블 집중 케어 프로그램’의 수요가 올해 2월 말에는 전월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2030 세대의 고객층이 주요했다고 밝혔다.

봄철 황사,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 각질과 같은 피부 고민은 코로나19가 시작된 지난해부터 계속해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세레니끄에서는 이러한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3월 1일부터 안티 세범 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AC케어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피지 분비 완화와 각질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마스크로 지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AC케어 프로그램 이용 시 스팟 케어 제품인 ‘안티 세범 인텐시브 케어 겔’을 추가 증정하며, 해당 프로그램은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