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문화재단,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개최
반도문화재단,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개최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3.23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공모 접수...총상금 500만원 및 전시회 출품 예정
반도문화제단,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포스터
반도문화제단,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포스터 (사진=반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반도건설이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 ‘제2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반도건설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시민들이 안전하게 그림과 사진 활동을 즐기고,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그림(일반부, 어린이부)과 사진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가족’을 주제로 가족의 의미와 추억, 생활 속 에피소드 등이 담긴 작품(스캔, 촬영본)을 참가 신청서와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서울시와 경기도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상 수상자 30명에게는 총상금 500만원과 재단 이사장 상장, 수상작 작품집과 액자 등이 제공되며, 오는 5월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반도문화재단 아이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수상작 전시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반도문화재단 최동민 사무국장은 “가족 중심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 잊고 지내기 쉬운 가족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문화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반도문화재단은 반도건설이 2019년 설립한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지난해 가족시화공모전, 온라인 독서클럽, 온라인 콘서트 등을 진행하며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의 ‘코로나 블루’ 해소에 앞장서 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