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실속과 간편함 더한 ‘웨이브스팀홀 10종’ 출시
락앤락, 실속과 간편함 더한 ‘웨이브스팀홀 10종’ 출시
  • 백지선
  • 승인 2014.07.31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락앤락.

 


㈜락앤락이 여름철, 냉동 보관은 물론 간편한 조리 및 세련된 상차림까지 도와주는 ‘웨이브스팀홀 10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웨이브스팀홀’은 기존 오븐글라스 라인인 냉동밥 전용용기 ‘햇쌀밥용기’와 간편 조리용기 ‘계란찜용기’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쓰임새를 위해 세분화된 용량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제품 몸체에는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을 가미, 냉장, 냉동 보관은 물론 상차림에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기존 햇쌀밥용기의 특징을 이은 귀여운 스팀배출구 마개가 달린 실리콘 뚜껑으로 실속과 간편함을 더했다.

‘웨이브 스팀홀’의 몸체는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용기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라탕, 라자냐와 같은 오븐요리는 물론, 브라우니 또는 파운드케익과 같은 홈베이킹에도 유용한 정사각 및 직사각 형태의 용기를 추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한 색상의 실리콘 뚜껑 또한 내열성이 탁월해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할 때 뚜껑을 덮은 채로 스팀배출구 마개만 열고 사용하면 용기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 촉촉하고 맛있는 요리가 완성시킬 수 있다. 가스레인지가 필요 없는 조리용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식사 준비로 하루 몇 번씩 오랜 시간 가스레인지 앞에 서 있어야 하는 주부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예상된다.

락앤락 ‘웨이브스팀홀’은 정사각, 직사각, 원형 3가지 형태로 구성됐으며, 뚜껑 색상은 형태에 따라 그린, 옐로우, 레드로 구분된다. 용량은 소용량 170㎖부터 대용량 1.1ℓ까지 선택 가능하다. 대형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해 락앤락 직ㆍ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