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재킷부터 무지개망고까지" 미쏘,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오늘의 쇼핑] "재킷부터 무지개망고까지" 미쏘,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7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입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 출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쏘미쏘자켓(SO MIXXO JACKET)’을 새롭게 출시했다.

몸에 착 감기는 ‘가장 미쏘스러운 재킷’이란 뜻으로, ‘재킷 맛집’으로 불리는 미쏘의 10년 재킷 생산 노하우가 총 집결된 라인이다. 한국 여성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봄 시즌에 맞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출시된다. 변형이 적어 오랫동안 탄탄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현대백화점, 한국 첫 상륙 태국 '무지개 망고' 선봬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 경인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에서 태국 망고 '마하차녹'을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는 19일부터는 전국 16개 점포로 판매 점포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마하차녹'은 일반 망고보다 가늘고 길쭉한 모양으로, 익어가면서 껍질 색상이 빨간색과 노란색이 알록달록하게 섞여 '무지개 망고'로도 불린다. 당도는 14~16브릭스(Brix) 수준으로, 새콤한 애플망고의 맛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1kg 당 1만~1만5000원이다.

 

롯데마트 ‘펫 클럽’ 오픈

롯데마트 매장에서 고객들이 반려동물 용품을 살펴보고 있다. [자료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매장에서 고객들이 반려동물 용품을 살펴보고 있다. [자료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인 ‘펫 클럽’을 오픈했다.

‘펫 클럽’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롯데마트GO(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가입이 완료된다.

‘펫 클럽’ 회원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할인쿠폰 및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반려동물 집사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펫 클럽’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블랙앵거스 윗등심살(100g/냉장, 미국산)'을 기존 2300원에서 신세계 포인트카드 적립 시 40% 할인된 1380원에 판매하며, KB국민카드 결제 시 추가 10% 할인된 1150원에 판매한다.

'블랙앵거스 탑블레이드(100g/냉장, 미국산)' 역시 기존 2450원에서 50% 할인된 1225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앵거스 살치살(100g/냉장, 미국산)'은 17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