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복합 건기식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 내놔
JW생활건강, 복합 건기식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 내놔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1.03.16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캡슐로 비타민E 일일 권장량 섭취 가능
JW생활건강 데일리오메가3프리미엄 (사진=JW홀딩스)
JW생활건강 데일리오메가3 프리미엄 (사진=JW홀딩스)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JW중외제약의 계열사인 JW생활건강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벌써부터 DHA, EPA, 비타민E를 한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건기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뇌 신경조직 및 눈 망막의 주성분인 DHA,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등이 함유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목 넘김이 쉽고 흡수가 용이한 연질 캡슐로 구성됐으며, 하루 1캡슐로 비타민E의 일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3의 주성분인 EPA와 DHA는 우리 몸의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체내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식품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다.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하루 1알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바쁜 20~30대 직장인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JW생활건강은 여러 장점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중-장년층들한테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본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지방질 섭취가 많거나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이 필요한 사람들, 특히 눈 피로 해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며 "하루 1캡슐로 비타민E 일일 권장 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