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아이북랜드, 경기 동북부 아동 ‘책꾸러미&독서지도’ 지원
성원아이북랜드, 경기 동북부 아동 ‘책꾸러미&독서지도’ 지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15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성원아이북랜드가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경기 동북부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해 책꾸러미와 독서 지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성원아이북랜드는 경기도 포천, 양평, 여주, 동두천, 가평, 연천 등 6개 시군에 거주하는 만 3~5세 유아를 대상으로 월 1회(연 10회) 4~8권 책꾸러미를 제공하고, 독서지도사가 매월 가정을 방문해 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30분간 독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아 책꾸러미는 경기도청 홈페이지나 포털 사이트에서 ‘경기도 유아 책꾸러미’를 검색하여 접속 후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성원아이북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 도서정책과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원아이북랜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성원아이북랜드 회원들이 책을 읽으며 생겼던 긍정적인 변화들을 경기도 아이들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이 어릴 때 책 읽기 습관을 길러 미래에 좋은 영향을 미쳤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원아이북랜드는 올해로 20년 역사를 가진 책 읽기 습관 기반의 종합 교육 기업이다. 도서 대여 프로그램, 독서 코칭 프로그램과 같은 국내 유일의 책 읽기 습관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책 읽기 습관을 길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