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첫 K클래스② '육아 꿀템과 풍성한 선물'
2021 첫 K클래스② '육아 꿀템과 풍성한 선물'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6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커머스로 내 아이 위한 ‘육아 꿀템’ 한 자리에!
다양한 이벤트 및 역대급 선물은 기본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왼쪽부터 일동제약 비오비타 박하영 팀장, 해피쎄븐 김성홍 대표, 알집매트 유은총 주임 

■ 내 아이 위한 ‘육아 꿀템’ 한 자리에!

K클래스 2부는 예비·육아맘들을 위한 육아 꿀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한 업체는 ▲대한민국 최초 유산균 제품으로 유명한 일동제약의 ‘비오비타’ ▲모유→분유로의 수월한 전환을 도와주는 해피쎄븐의 ‘실리콘 풍선 젖병’ ▲맘스트레져 유비맘의 대표 상품 ‘역류방지 빨대컵’과 ‘실리콘 흡착식판’ ▲유아매트의 선도적인 기업 알집매트 ▲메이드인 코리아 ‘우쮸쮸’ 아기똥머리 가발 등이다.

일동제약 비오비타 박하영 팀장은 "비오비타는 우리나라 첫 유산균으로 60년 역사를 이어온 제품"이라면서 "나쁜 것은 빼고 좋은 것은 더한다는 비오비타의 슬로건 'Less but better'처럼 원료들 하나하나 국내산과 유럽산 등 고급으로만 엄선했다"고 밝혔다.

해피쎄븐 김성홍 대표는 “실리콘 풍선 젖병은 40분간 분유온도가 유지되는 젖병으로 타사 젖병 젖꼭지와 호환 되어서 교체하기에도 부담없다”면서 세계 최초로 아기 침이 젖병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는 신제품도 함께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맘스트레져 김지윤 사원(위)과 우쮸쮸 유세비 대표(아래) 

유비맘 빨대컵과 식판을 설명한 김지윤 사원은 “유비맘이 2020년을 빛낸 베스트 육아브랜드로 뽑혔다”면서 “유비맘 빨대컵은 특허 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어 온도와 압력차에 의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고, 컵을 흔들거나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는다”고 소개했다.

알집매트 유은총 주임도 알집매트 단층 구조를 볼 수 있는 샘플을 소개하면서 “특허 받은 알집구조가 공기층을 만들어 충격을 잡아주고 소음을 차단하여 충격흡수와 층간소음 해소에 우수하다”고 설명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계속 진행된다”고 말했다.

아기똥머리 가발을 개발한 우쮸쮸 유세비 대표는 “딸이 아기였을 당시 자주 아들로 오해받는 것이 싫어 유아용 부분 가발을 직접 만들어 씌웠다가 반응이 좋아 상품으로 제작하게 됐다”면서 KC인증을 받은 메이드인코리아 품질임을 강조했다.

K클래스를 주최한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 총괄사장과  첫 번째 이야기 전문가로 참가한 개그맨 이정수(오른쪽) [사진=베이비타임즈 김태우] 

엄마들을 위한 풍성한 ‘K클래스 선물’

K클래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역대급 선물은 늘 화제다. 이날도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라이브 참여자들에게 제공됐다.

1부 순서에서는 익명으로 사연을 소개하고 특별한 선물을 제공했다. 쥬비 쿠퍼 유모차, 알집매트, 유팡 젖병소독기, 토드비 아기띠, 유비맘 선물세트, 비오비타 배배와 패밀리, 엄마랑 아기랑 살균세트, 크라잉베베 크베맘박스 등이다,

2부 라이브커머스가 끝난 후에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됐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엘림코리아 플레이매트, 코레카 붕붕카, 알집매트 소파의자, 얼굴필라테스G 프리미엄 이용권,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 비오비타 배배와 패밀리, 유비맘 선물세트, 우쮸쮸 아기 똥머리 세트, 해피쎄븐 실리콘 풍선젖병, 순둥이 물티슈 선물세트 1박스, 유트러스 짱구베개, 푸드케어 3만원 상품권, 알카라이프, 믿그림 경추베개, 엄마랑 아기랑 살균세트, 세이즈 멀티코드,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마개, 무까식당 밀키트, 라쉬반 남성 속옷 세트와 쿨마스크, 닥터로픈 탈모샴푸, 푸르내 KF94마스크 50매, 마이휴 엄마쿠션턱받이와 친환경 실내복, 마이휴 차량용 높이조절 햇빛가리개, 잔디로 3D 깔창, 푸르밀 칼로바이퍼펙트 파워쉐이크 1박스 등을 증정했다.

현장에서 10명을 추첨해 증정했고 나머지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케이클래스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또한 후기 공유 이벤트도 진행됐다. K클래스를 시청하다가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처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방송 종료 후 일주일간 업로드된 게시물 중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아울러 베이비타임즈는 이날 5일 진행된 K클래스 참여 후 12일에 더하트TV를 통해 진행되는 브라운 육아퀴즈쇼까지 모두 참여하는 참가자 중 500명에게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 발효 늙은 호박즙(1박스)’를 선물로 준비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 총괄사장은 “케이클래스가 오늘 14회째를 맞이했다. 함께하는 육아부모들의 성원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나은 K클래스로 돌아올 것을 참가자들에게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