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퀴니 신제품 출시기념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YKBnC, 퀴니 신제품 출시기념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 맹성규
  • 승인 2014.07.29 0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YKBnC]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Zapp Xtra 2.0 White Frame)’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에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의 가장 작은 콤팩트 폴딩 사이즈와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화이트프레임 디자인 등 감각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리쉬함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온라인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의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체험단 모집’ 게시판에 퀴니를 갖고싶은 이유와 스크랩 이벤트 미션실시 및 에스베이비몰 회원 아이디, 아이의 성별과 월령를 남기면 완료된다.

단, 체험단은 신생아부터 12개월 이내의 자녀가 있으며, 다양한 체험단 미션의 수행이 가능한 소비자만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은 참여자 중 미션수행 성실도와 신청조건을 확인하여 8월5일(화)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Zapp Xtra 2.0 White Frame)은 퍼플패이스, 핑크프리셔스, 블랙아이러니 3가지 색상이며 신생아부터 4세(15kg)까지 사용 할 수 있는 라이트 디럭스 유모차이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중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가장 작은 사이즈로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퀴니 만의 독창적인 쉘 타입 구조의 유모차 시트는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포근하게 감싸고,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유아의 정서적인 안정을 위한 양대면 기능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승차감과 뛰어난 핸들링을 위한 첨단의 휠 시스템, 잠자는 아이를 배려한 각도조절 풋 레스트, 외출 시 자외선으로부터 유아를 보호해 줄 확장형 햇빛가리개와 유아관찰창까지 탑재되어 유아를 위한 최적의 기능을 완벽히 갖추었다.

특히 신생아 시기의 유아와 외출 시 자녀의 안전을 위해 신생아 카시트를 이용한다면, 퀴니 유모차 구입 시 제품에 포함된 전용 어댑터 장착만으로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 잠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 영유아 맞춤형 유모차인 트래블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