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창원신도시서 초품아·숲세권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분양
반도건설, 창원신도시서 초품아·숲세권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분양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2.25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포택지지구에 건설... 단지 내 별동학습관 연계 전문교육
'초품아'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에 3면이 숲으로 둘러싸여
반도건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투시도
반도건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반도건설은 작년 창원 첫 분양사업지인 ‘성산 반도유보라’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올해 마수걸이 분양단지로 창원 가포택지지구에서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반도건설에 따르면 분양에 나서는 ‘가포택지지구’는 창원시 통합 재정 인센티브 연장 확정에 이어 마산해양신도시, 동남권 복합물류거점 개발, 창원복합행정타운 조성 등 다양한 개발이 가시화되면서 창원시 균형발전을 잇는 새로운 신도시로 조명을 받고 있는 곳이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가포택지지구 B-1블록에 선보이는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총 84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74㎡A 374세대, 74㎡B 48세대, 84A㎡ 161세대, 84B㎡ 69세대, 84C㎡ 195세대 등이다.

지난해 반도건설이 창원 사파지구에 선보인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평균 12.52대1의 청약경쟁률로 창원 분양시장에서 3년만에 1순위로 청약 마감하며 분양에 성공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에 따르면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마산합포구와 성산구를 잇는 마창대교의 관문 단지로 시청, 도청 등 주요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창원 성산구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국도5번, 국도14번을 통해 남해고속도로 및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하다.

이 단지는 가포택지지구 내 핵심 입지로 단지 바로 앞에 가포초교, 유치원(예정), 중학교(예정)가 위치해 ‘12년 안심 교육여건’ 을 갖췄다. 또한 단지 내 축구장 2.5배 크기의 중앙공원이 조성되며 단지 주위로 천마산, 청량산, 수리봉 등 3면 숲세권에 수변공원까지 조성된다.

이 단지는 창원 가포지구에 처음 선보이는 5Bay 혁신설계 및 첨단 IoT서비스 등 유보라만의 특화된 상품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가포지구는 창원시 균형발전의 핵심 시책으로 추진되는 마산해양신도시의 수혜로 미래가치가 높고, 마창대교를 통해 성산구로의 접근 또한 용이해 합리적인 내집 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성산 반도유보라에 이어 반도건설이 창원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별동학습관과 유보라만의 특화설계, 첨단시스템 등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단지를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